본문 바로가기

혜봉's 먹방로그

인천 청라 맛집 [청라가야밀면국밥]

안뇽 오랜만에 먹방로그를 쓰는구나...ㅎㅎ

23년의 한 해를 다들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파견때문에 인천으로 출퇴근을 하게 되면서 

글쎄 점심에 회사 직원분이 데리고 가준 이 밀면집을 알게되면서부터 푹 빠졌지 모야!!!!

 

내가 가야밀면도 좋아하긴 하다만 

여기는 정말 찐맛도리 맛집이야,,,,100%보장할게.

그럼 이제 소개 해보도록 할게?

 

 

 

여기는 메뉴판이 복잡시럽지 않고 뜨끈한 국밥라인과 시원한 밀면라인으로 구성되어있어!

물론 나는 한 우물만 파는 성격이기 땜시롱....

당연히 물같은 비빔밀면!!!!!!!!!!!!!!!!!!!!!!!!!!!!!!!!!!!!!!!!

두마리 토끼를 다 잡겠단 욕심그득그득 심보지 ㅎㅎ

 

이몽님이 아주아주 친절하셔서 많이 달라 그럼 곱빼기 추가를 안해도 

많이 주시는데 정말 기본도 양이 많으니 다들 함부로 많이 달라하면 앙~대여!

 

 

주문을 넣고 뜨끈한 육수 한컵 홀짝이고 있다보면...

 

 

 

이 보기만 해도 쉬~원한 가야밀면이 두두등장햐

나는 먹는 방법이 따로 있는데 다들 이 먹순이 방법 꼭 따라 해보라구 ~

 

 

 

1. 양념을 섞지않고 육수 그대로 본연의 맛을 몇번 떠먹자.

2. 양념을 젓고 가위질 할때 고기를 4등분으로 자르자.

3. 고기와 함께 면을 흡입하다 보면 정말이지 감칠맛 대박...!!

 

다들 오자마자 눈돌아서 양념 휘휙 젓지말고

꼭 내 방법 대로 먹어봤음 좋겠어.

 

나는 몇번을 왔다 가도 항상 이 "물같은 비빔밀면" 만 시켜ㅎㅎㅎ

다들 인천 올일 있다면 여기로 꼭 가보라구 !!!!!!!!!왕 추천 한다 이 언냐가

밑에 지도 첨부 해놓을게 ? 그럼 올 한해도 수고 많았고 먹둥이 내년엔 더 열심히 쓸거리 찾아다니고,, 많이 찾아올게~

주소는 하단 참고 !! 다들 헤브 긋 데이~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38번길 4-7

 

청라가야밀면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8 · 블로그리뷰 18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