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봉's 먹방로그

파주 베이커리 카페 필무드 "FILLMOOD"

안녕 오랜만이다 !!
다들 코로나 시국으로 답답한 생활을 보낸지
어언 2년이 넘어가네 ㅠㅠ
이젠 마스크 없으면 내 몸에 뭐가 없어진거 마냥 ,,ㅋㅋ
아주 마스크와 한몸이 됐다지 다들 ?









본론으로 들어가께.
말 왜이렇게 많을까 ? 사실 나 말 원래 많아 키읔,,ㅎ
무튼,,큼,, 나 주말에 사람 없는 곳으로
코에 바람 좀 그득그득 넣고 싶어서
짝꿍 졸라 파주 다녀왔다 ~









여긴 파주에 베이커리 카페인 필무드 라는 곳인데,
완죤 대형 공장st 카페라 엄청 크구
주차장도 넓찍넓찍 하드라 ?
출렁다리 가는 길에 오 여기!!!!!!!!
하고 바로 주차장으로 냅다 들이 박았어 ㅎㅅㅎ












쫜짜잔 ㅠㅡㅠ
나 빵순이에 크림치즈만 보면 환장해..
(어쩔티비,,저쩔티비,,,,안물안궁 ~.~)
진짜 어쩌라고 ,,,
아니 그래서 빵을 3개 골랐는데
✔️소세지빵
✔️크림치즈프레즐
✔️크림치즈바게트
요러케 픽함. 픽미픽미픽미업 ~!~!!~!~~
가격도 평범하니 가성비 추천!









탄수화물 냅다 때려넣고 출렁다리 왔는데
아니 멀리서 봤을땐 하나도 안 출렁 거리길래
역시 구라였나,,,싶었는데
웬걸 코앞에 오니까 내 뱃살 처럼
사정없이 출렁대는거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토할뻔 함. 응 구라~










그러고 넘 츄워서 집 와또 ,,,,
근거없는 막장 스토리 읽어줘서 고마워.
아니 출렁다리 가봐.
너무 좋구 가는길에 필무드 카페도 너무 좋아,,,
빵이 내스탈 이였어.
근데 하늘 너무 예쁘지 않니..
퇴근길에 여의도 환승센터에서 찍었는데
누리끼리 색감 딱 좋드라 ?
무튼 다들 조심히 놀러 다니구 ㅎㅎㅎ










이건 내가 만든 단호박 샌드위치😛
뜬금 없이 자랑하고 싶었어ㅠ
이정도면 팔아도 되지 않나 싶지만
맛이 일단 𝙅𝙊𝙉𝙉𝘼 건강해..
가격 얼마정도가 적당할지 심심한 구독자님들은
댓글에 가격 책정해줘 희희..
다들 건강 챙기고 22년도 무탈하게
신나게 보내자 ❤️

새해 복 너가 다 받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