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봉's 먹방로그

GOD EAT (갓잇)연남점 다녀온 후기:)

안녕~~오늘 비도오고 기분 정말 꿀꿀한 그런 하루가 예상되는데,,,다들 비맞지 말고 우산챙겨다녀!!
사실 며칠전에 다녀왔는데 리뷰가 늦어졌어 ㅎㅎㅎ
내짝꿍과 이번에 다녀온곳은 연남동에있는 갓잇이라는 멕시코음식 타코 전문점이였어. 여기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정말 이렇게 갑자기 오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다..헤

매장에 들어오면 이렇게 멕시코느낌이 물씬나는 식탁보와 장식이 되어있어서 정말 예쁘고 인스타 갬성 사진들 많이 건질수있어ㅋㅋ

메뉴판 앞면엔 체인점 위치와 주소 연락처가 적혀있고 지점이 많이 없는만큼 맛있다는뜻이 아닐까 라는 그냥 내 의견 좀 끄적대봤어 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브릴리언트세트 34,000원에 GOD 파히타를 선택했어. 다시한번 말하지만 기본이 젤 맛있는거야. 애들아 똑똑히 기억해둬 ㅎㅎ

여러명이서 단체로 온다면 패밀리세트도 나쁘지않아! 푸파잘하는 사람이라면 굳이 가족단위가 아니어도,,,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

저렇게 메인 말고도 이렇게 사이드메뉴도 가지각색으로 다양해. 정말 메뉴판 하나로 눈이 행복했어 나 진심이야 ㅎㅎ,,,,

나와 내짝꿍은 브릴리언트 세트에 각각 마실 음료로 논알콜 애플모히토 5,000 와 펩시 2,000 주문!

역시나 음료가 먼저 나오고,,, 저거 애플모히토 진짜 맛있다ㅠ 모히토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분에겐 비추지만 좋아하는 분이라면 닥모히토야,,,❣️

좀 나오는데 오래걸렸던,,,ㅎ 근데 한상차림 정말 푸짐해보이지않니 ,, 진짜 나 먹고싶은데 블로그 올릴라고 참고 사진 찍는데 눈물 고였어;ㅠㅠㅠㅠ힝

진짜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정말 친절하시고 우린 또띠아 서비스로 더 받았어! 갬새햅늬댕,,,^^
바로 앞에 콩카페도 있어서 끼니와 디저트를 한번에 클리어 할수있다는점 !ㅎㅎㅎㅎ 다들 참고하고 정말 꼭가보길 내가 강추할게ㅋㅋㄱㅋㄱㅋㄱㅋ(내가 뭐라고 ;ㅎ)

마지막으로 이건 코르크 세계맥주집에서 시킨 안주인데 이날 감자튀김만 1키로 먹은거같아 뻥안치고 ㅋㅋㄱㅋㄱㅅ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 윙봉은 정말 사랑이야,, 야물딱지게 뜯고 집가서 배 팡팡 두들겼다 ㅎㅎ 뿌듯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