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봉's 먹방로그

서울숲으로 벚꽃나들이 가세요:) 1탄

안녕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 한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지만 어길려고 그런건 아니구 너무 집에만 있으니까 답답해서 짝꿍이랑 다녀왔어.ㅎㅎ 어디든 마스크 착용필수인건 알지?
우리 서로서로 기본만 잘 지켜도 코로나 극복할수 있으니
다같이 파이팅 하자구~!~!!

 

원래 가기로 했던곳이 폐쇄 되어서 우리는 산책도 할겸해서
서울숲으로 가게되었어! 위치가 궁금하다면 ㅎㅎㅎ
<분당선 서울숲역 3번출구> 로가면 100미터 정도 걸으면 금방 도착해!! 걸음이 빠르다면 한 3분? 걸리겠다.

 

서울숲역에 내려서 3번출구로 총총,,,
나랑 내짝꿍은 여기 첨 와보는곳이라 뭔가 우리가 왔었던곳이라는걸 남기고 싶어서 인증샷 찰칵!
(그래,,,나 서울촌년이야,,,,ㅠㅠ)

 

 

 

3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직진하면 신호등짧은게 하나 있는데 그거 건너면 이렇게 큰 서울숲 로고가 반겨준다구 ㅎㅎㅎ
어제 날씨 좀 춥기도 했지만 햇빛이 낭낭한덕에 너무 좋았던거같아. 이번주에 갈거면 추우니까 따듯하게 입고가는거 추천!! 이렇게 친절한 글쓴이 봤어? (생색내기ㅎㅅㅎ)

 

 

 

드디어 도착!! 우리는 오르막길로 올라가자 해서 이길을 선택했는데 백번 옳은 선택이였다. 반대편은 계단이였거든 ,,^^
장딴지 알생기고 싶다!!! 하는 분은 평평한 길로 입장하세효^0^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엄청 풍성했던 곳은 아니였지만 우리 이날 벚꽃 한바가지 구경하고 와서 넘넘 기분 좋았어.
여기 산책로도 많으니까 여러분도 많이 걷다 오기를
(내가 뭐라고) 바랄게.ㅎㅎㅎㅎㅎ
4-5시쯤 갔는데 이시간에 가니까 너무 좋더라 완전 쨍쨍 한거 보다 더 갬성적이였달까 ,,,,^^

여러분도 사회적 거리두기 2주간 더 연장 되었다 하던데
다들 집에서만 보내기 갑갑한거 알지만 조금만 더 참아보자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어디든 나가면 마스크 착용 꼭 하구
마스크 낀채로 말 많이 하지마,,,ㅎㅎ나중에 내 냄새에 내가 취하니까ღ

다들 이번 한 주도 보람있게 보내길 바래!! 그럼 이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