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봉's 먹방로그

공덕 갈매기살 맛집 <장수갈매기>리뷰

안녕 애들아 일하느라 지치고 노느라 지치지?
난 백수라 지쳐ㅎ 빨리 일하고 싶다 뿌엥😭😭😭
20년도 반이 벌써 지나갔네 우리 점점 더워질수록 체력 약해지니까 몸에 기름칠도 해줘야 되는건 필수인거 알지?
뻥이고 이건 내피셜이야 ㅋㅋ걍 내가 프로육식러인거 같다ㅋ

내 짝꿍이랑 동네는 맛집 이미 다 꿰뚫어서 좀 뻗어나가볼까 하고 공덕으로 이번에 가봤지 뭐야ㅎㅅㅎ 아 참고로 내짝꿍은 맛집을 잘 찾고 난 그냥 잘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돼지런하다 아주ㅋㅋㅋㅋ

공덕역에서 나오면 사실 몇번출구인지 까먹었어.
(잘 찾아가봐,,,,) 여튼 먹자 골목에 들어가면 장수갈매기라고 떡하니 써있음ㅋㅋㅋ <장!!수!!갈!!!매!!!기!!!!> 나도 눈안좋은데 찾을 정도면 말 다했지뭐 그치?ㅋㅋㅋ야외테이블석과내부는 아주 많은 테이블이 채워져있어. 맘에드는 자리로 픽해서 앉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 갈매기살 2인분이요~!~!!!~
굽는데 시간걸리니까 주문이라도 빨리 해야제,,ㅋ



메뉴판은 요로코롬~ 여기 직원분들 진짜 친절한데 그중에 외국인분이 계시거든 ? 한국말 못할줄 알았는데 조용히 은근슬쩍 오더니 고기 더 주문하시겠어요? 이러시더라 한국말 짱잘하심ㅋㅋㄱㅋㄱㅋㄱㅋㄱㅅㅋㅅㅋㅅㅋㅋㅋ



테이블은 이렇게 세팅되고 밑반찬이 맛있ㄴ으면 그집 맛집이다 ? 그러므로 여기 ㄹㅇ 찐맛집,,,다맛있음ㅋㅋ.
하긴 내입에 뭔들 안맛있겠냐 생각 할수 있겠지만
애들아 나 은근 맛 느낄줄 아는 새램이얘~~~ㅋㅋ



한입 줄까? 하지만 저렇게 한 15번은 싸먹은거 같다.
배 터질뻔했어 진짜루 ㅋㅋ 너네도 여기 꼭가봐.
1인분으로 절대 안끝나는 환장하는맛이니까ღ 그럼 다들
맛저하렴ㅋㅋ. ( 진짜 개존맛탱,,,)


장수갈매기
서울 마포구 도화길 46
http://naver.me/xC87LbZV

 

장수갈매기 : 네이버

리뷰 247 ·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 10회

m.place.naver.com

 

반응형